1박2일 여행지 리스트 및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1박2일 여행지 리스트 +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당신은 왜 여행을 떠나는가?
어떤이에겐 떠남, 그자체가 이유가 되기도 하지만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을 구하기 위해,
가슴시린 실연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리란 막연한 기대감을 안고 떠나는 여행,
가족의 행복을 위한 여행.........
이처럼 여행은 저마다 이유가 있지만 그로 인한 새로운 기운을 얻고 결심을 하고 틀어졌던 일상이 제자리를 찾게하는 힘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1박2일 여행지 리스트와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1박2일 여행지 리스트 - 건강 다지기 여행 명소


* 오대산 - 방아다리 약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오대산은 사계절 언제나 오를 수 있는 산으로 가을이면 단풍, 겨울이면 하얀설화가 환상적이다.
방아다리 약수는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건강약수로 물빛은 푸르고 맛은 약간 떫으며 쏘는 듯한 느낌이 있고, 약수의 주성분은 규산, 리듐, 카리,탄소 등으로 철분이 많아서 위장병, 피부병에 좋다고 합니다.
  ▪ 가 는 길 : 영동고속도로→ 진부나들목→ 오대산국립공원
  ▪ 주변관광 : 월정사, 상원사, 적멸보궁

* 강원도 춘천시 - 옥광산
  옥광산은 원래 옥을 채굴하던 광산이었는데 현재는 옥의 기(氣)를 체험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간단한 편의 시설을 해놓은 옥동굴입니다.
  이곳의 옥은 관절계통 질환과 고혈압, 알레르기성 비염, 당뇨병, 불면증 등에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마시는 옥정수는 지하 500m 옥석사이에 고인물을 끌어올린  것으로  특히 치질이나  변비,  소화불량에 효과가 좋아 찾아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 경북 울진 - 백암산 온천
  경북 울진의 백암산 중턱에는 예로부터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는 백암온천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백암온천은 PH9.35의 강알칼리성 온천으로 유황, 라듐 성분이 풍부해 만성관절염, 만성변비, 위염, 피부병 등의 치료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 가 는 길 : 영동고속도로→ 단양→ 봉화→ 일월삼거리→ 백암산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 겨울여행 추천지


* 설악산 
  한겨울 눈꽃이 환상적인 설악산은 가을 단풍도 유명하지만 겨울에 특히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어서 블로그의 추천 1순위로 뽑힙니다.

* 산청곶감축제
  아이들을 데리고 향토 유적지와 체험학습을 할 수 있고 지리산 둘레길까지 볼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 남  해
  겨울의 남해는 겨울바다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 눈덮힌 한라산
  한라산은 4계절이 다 아름다우나 특히 흰눈이 가득한 한라산의 풍경은 가히 최고라 할만 합니다.

* 주왕산
  태고의 신비함을 간직한 주왕산은 김기덕 감독의 영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에 나왔던 주산지로 유명합니다.

* 겨울바다가 아름다운 경포대
   겨울철 가족여행지로 제격인 경포대는 경포호와 동해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특히 조선시대 사대부의 대저택인 선교장, 조선 성리학의 대가 율곡이이와,
   그 어머니 신사임당이 태어난 오죽헌, 참소리 박물관, 허난설헌 생가 등의 볼거리가 많습니다.




저작권표시

Mr.최

최근글

최근댓글

최근 트래백

글보관함